-
목차
2016년에 개봉한 모아나를 아이들이 대사를 외울 정도로 많이 봤습니다.
2024년 모아나2개 개봉한다니 벌써 기대 됩니다.
실사판 모아나도 개봉예정이라는데 어떤 영화가 나올지 무척이나 기대 됩니다.
모아나2, 실사판 모아나에 대한 소식들 알아봤습니다.
모아나 2 개봉예정
6월 모아나2 티저 영상이 디즈니코리아 유튜브에 공개 되었습니다.
한껏 모아나 2에 대해 기대가 되는데요.
티저 영상을 보면 모아나 동생이 태어났네요. 모아나1에서 모아나는 16살 설정인데, 모아나 2에선 모아나가 19살 입니다.
모아나2는 2024년 11월 27일 극장 개봉 예정입니다.
귀여웠던 푸아와 헤이헤이도 다시 나올까요? 귀엽지만 악당 카카모라도 다시 나오는지도 궁금하네요.
11월 27일 극장에서 만나보세요~
디즈니 영화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영화음악도 또 어떤 음악이 나올지 너무 너무 기대 됩니다.
모아나1에서 웅장한 주제곡 How Far I'll go 를 다시 들어 봅니다. (우스갯 소리로 가장 거창한 가출송 이라고....)
실사판 모아나! 누가 캐스팅?
호주 시드니 출신 배우 캐서린 리가이아 (Catherine Laga'aia) 현재 17세 배우가 '모아나' 실사판 주연으로 공식 캐스팅 됐다는 소식이 들립니다.
캐서린 리가이아의 할아버지는 실제 사바이섬 출신이고, 할머니는 사모아섬 출신이라고 합니다. 캐서린 리가이아는 "모든 태평양 섬 사람들을 기념하고 저와 닮은 어린 소녀들을 대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수 있어 영광이다. 모아나는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이다"라고 인터뷰 소감을 남겼다고 합니다.
모아나와 진짜 캐릭터가 닮았네요. 실사판 영화 모아나에서 너무 기대 됩니다.
2016 '모아나'의 또다른 주인공 마우이!!
모아나에서 마우이 역을 찰떡같이 해낸, 목소리만 들어도 마우이가 떠오르는 드웨인 존슨이 실사판에서도 마우이 역을 맡는 다고 합니다. 이건 누가 캐스팅 해도 드웨인 존슨을 캐스팅 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마우이=드웨인 존슨/ 드웨인 존슨=마우이 찰떡입니다.
저주에 걸린 모투누이 섬을 구해내기 위해 항해를 선택하고, 머나먼 항해에 나서는 '모아나'
아직도 모아나의 대사중 'The Ocean chose me!! 라고 말하는 단호한 말투가 떠오르는데요.
모아나1 은 6억 8,000만 달러(9,173억 원) 이상의 어마어마한 수익을 달성하고 디즈니 플러스에서 10억 시간의 스트리밍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모아나 실사판도 이 성공을 이어 갈 수 있을지 기다려 보겠습니다.
모아나 살사판은 2026년 7월 10일 극장에서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벌써부터 기대 됩니다.
반응형